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앱테크 추천: L.POINT - 엘포인트

앱테크/L.POINT 2021. 2.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앱테크 추천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앱테크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앱테크란 핸드폰 앱을 통해 소소한 수익을 거두는 것으로 틈날 때 하면 괜찮은 재테크 방법 중에 한 가지입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정말 작은 돈으로 느껴 질 수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공짜로 돈을 벌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마다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엘포인트 계열의 L.POINT - 엘포인트 앱을 통해 어떻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1

앱 설치

2

앱 설치는 간단합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L.POINT - 엘포인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앱테크 하는 법

자 그러면 이 앱으로 어떻게 앱테크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하시면 오른쪽 위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메뉴에 접근하면 '미션'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앱테크를 하면 다른 곳은 갈필요 없으므로 재빨리 앱을 실행하고 여기로 접근해주세요.

4

자 지금까지 잘 따라오셨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5

이제 본격적으로 각 방법들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저는 만보걷기 빼고는 다 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만보기 기계를 사서 돌린다던데 저는 아직까지 그렇게 할 마음은 없습니다.

룰렛

룰렛입니다. 그냥 돌리시면 돼요! 6시간에 한 번이니 잠깐잠깐 들어가서 돌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100p 무지하게 안 줍니다.... ㅋㅋㅋㅋㅋ

6

L.box

다음은 L.box입니다. 상자를 열면 되는데 여기서 쿠폰과 엘포인트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꼭 엘포인트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5시간에 한 번씩 열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으로 하면 까먹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7

물마시기

총 2L의 물을 500ml씩 4시간의 주기로 4번 마시는 미션입니다. 이것도 푸시 알림을 설정해놓으면 까먹지 않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8
아이시스는 못참지~~

BONUS L.box

L.box의 보너스 상자입니다. 이 상자를 열려면 광고를 봐야 하는데, 광고를 틀어놓고 잠깐 다른 일을 하고 오면 됩니다.

9

출석체크

말 그대로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해주시면 됩니다.

10

메뉴고르기

3가지의 메뉴 중에 마음에 고르는 것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1
황금송아지는 못참지~

만보걷기

저는 안 합니다. 만보걷기가 쉽지가 않네요. 어떤 분들은 만보기 기계라고 인위적으로 흔드는 기계를 사서 한다던데 저는 일단 그렇게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12

마치며

오늘은 L.POINT 앱으로 앱테크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앱을 들어가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몰라 방황하여 어질어질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대로 잘 따라오셔서 몇 번 반복만 해주면 1분~2분 사이에 위에 언급한 미션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션을 다 하면 몇십 포인트 정도가 벌리는데, 어떤 분들은 몇십 포인트 벌자고 이런 식으로 해야 하냐라고 반문하십니다. 물론 그 말도 틀린 말은 아니지만, 조상님들은 이 말에 대해 "땅 파면 돈 나오냐?"라는 훌륭한 속담을 후손들에게 전해주셨습니다. 물론 저는 만보걷기는 안합니다ㅋㅋㅋㅋ

앞으로 어떤 앱을 사용하여 앱테크를 하는지 설명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앱테크 > L.POI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앱테크 추천: 세븐일레븐  (0) 2021.02.25
아이폰 앱테크 추천: 롯데백화점  (0) 2021.02.24

댓글